CAFE

10시반에 나가서 치킨 사와서 11시부터 대회의실에서 축구를 보자는데

작성자Finn|작성시간26.06.12|조회수310 목록 댓글 13

그냥 치킨도 안 먹고 축구도 안 보고 그 시간에 일하고 조기퇴근 시켜주시면 안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Fin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놀랍게도 10시 40분에 가니까 파파이스 2시간 대기해여 한대서 옆에 다른 버거집 와서 대기중이에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26.06.12 Finn ㅋㅋㅋㅋ 상사들이 축구날 치킨 안시켜봤나 아까 주문했어야지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12 으싸으쌰 하자는데여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부부우우 | 작성시간 26.06.12 굴비퇴근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