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전 카타르 월드컵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12|조회수9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때 코로나 걸려서 안방에 격리된 채로 우리나라 경기 봤는데오늘은 아무 이상 없습니다안주도 사놓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되나 | 작성시간 26.06.12 에취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헉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2 초대점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세요 닭강정 사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