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전하다가 정차중에 핸드폰 하는 행위에 대한 생각

작성자루밍바나나|작성시간26.06.12|조회수441 목록 댓글 18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의견이 반반으로 나뉘는 것 같아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맹독 | 작성시간 26.06.12 네비할때만 봄
  • 작성자C-Dog | 작성시간 26.06.12 전혀 문제없음.
  • 작성자개초딩 | 작성시간 26.06.12 1번 투표하긴했는데 일단 저조차도 정차중에 폰 많이보긴함 ㅠㅠㅠㅠ
  • 작성자작가입니다 | 작성시간 26.06.12 하는건 좋은데 꼭 신호 떨어져도 출발 안하는 버러지들이 있어요
  •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12 출발만 잘 한다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