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아기가 7시 30분에서 8시쯤 일어나면 아내가 같이 일어나서 케어하는데
아기가 어제부터 6시 30분쯤부터 일어나는거에요
엎친데 덮친격으로 아내 몸이 조금 안좋아서 어제랑 오늘 아침 케어했는데
졸려뒤질꺼가틈...이럴줄알았으면 10~11시쯤 자는건데 ...
사무실에서 커피를 마셔도 잠이 안가심
다음검색
원래 아기가 7시 30분에서 8시쯤 일어나면 아내가 같이 일어나서 케어하는데
아기가 어제부터 6시 30분쯤부터 일어나는거에요
엎친데 덮친격으로 아내 몸이 조금 안좋아서 어제랑 오늘 아침 케어했는데
졸려뒤질꺼가틈...이럴줄알았으면 10~11시쯤 자는건데 ...
사무실에서 커피를 마셔도 잠이 안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