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제 오늘 아침새벽부터 아기케어하고 출근했더니 졸려죽겟음

작성자타루|작성시간26.06.12|조회수89 목록 댓글 10

원래 아기가 7시 30분에서 8시쯤 일어나면 아내가 같이 일어나서 케어하는데

아기가 어제부터 6시 30분쯤부터 일어나는거에요

엎친데 덮친격으로 아내 몸이 조금 안좋아서 어제랑 오늘 아침 케어했는데

졸려뒤질꺼가틈...이럴줄알았으면 10~11시쯤 자는건데 ...

 

사무실에서 커피를 마셔도 잠이 안가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럼요 ....하하하하하하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12 그래서 몇시에 주무심
  • 답댓글 작성자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12시 조금넘어서잔거같아요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12 그래두 행복하시져?
  • 답댓글 작성자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럼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