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직장내 폭행 어떻게 해요 ?

작성자Pris[]|작성시간26.06.12|조회수455 목록 댓글 18

ㅈㄴ 패고싶은뎅

미친년이 시험관으로 둘째(늦둥이) 낳은 분한테 징그러워 이지랄함

저번주에도 그렇게 말하길래 잘못말했나 귀를 의심했는데 어제도 그렇게 말함

존나 패고싶은데 어떡하죠 ? 쉬는날 잠깐 나와서 의자 풀어놓고 뽀사지게 해야할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가입니다 | 작성시간 26.06.12 페미인가?
  •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 작성시간 26.06.12 뭐가 징그럽다는거지? 자기혐오이길ㅡㅡㅁㅊ
  • 작성자Hosimati_Suisei | 작성시간 26.06.12 옆에서 말이 징그럽다 ㄱㄱ
  • 작성자때껄룩 | 작성시간 26.06.12 뭘 징그러워 ㅂㅅ이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12 씨발년이네 계단에서 굴러떨어졌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