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월드컵 하는지도 이틀 전에 알 정도로 관심 없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12|조회수16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이거 평일 오전이니까 월루하기 위해 갑자기 관심 있어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냥이용와플 | 작성시간 26.06.12 시간대가 야무짐 ㅋㅋㅋㅋㅋ 근데 ㄹㅇ 월드컵 하는줄도 몰랏음;;; 추가로 놀라운건 아시안게임은 9월임;;;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2 루 팡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은 봐야지 잉글랜드 화이팅 작성자백수 | 작성시간 26.06.12 ㅇㅈㅇㅈ ㅋㅋㅋㅋㅋ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12 회사에서틀어놓기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