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새 가아끔 눈밑이 떨리는데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12|조회수77 목록 댓글 6

마그네슘부족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잘 챙겨먹어야겟음 ㅠ 근데 안먹다가 어제먹엇는데 오늘 떨리니까 참 묘함ㅋㅋㅋㅋ
  • 작성자일하기실타쿠나 | 작성시간 26.06.12 커피 많이 마셔도 그렇대요,
    저는 며칠 커피 줄이니 눈떨림 없어졌음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요새 좀 마시긴햇는데!
  • 작성자자동사냥 | 작성시간 26.06.12 수면부족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잠은 그래도 7시간씩은 자서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