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저만끊기나요 작성자타루|작성시간26.06.12|조회수6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예인조아조아 | 작성시간 26.06.12 아이폰이신가여 사파리 들어가서 보시는게 덜끊길거에여 답댓글 작성자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컴성능문제같아요 ㅋㅋㅋ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12 저 컴퓨터로 보는데 안끊겨여 답댓글 작성자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무래도 그냥 컴성능문제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