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겨서 토일 주말동안 거리에 사람도 많고 월드컵 분위기 났으면.. 작성자군체|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러니 제발 이겨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따뜻 | 작성시간 26.06.12 제발 ㅜㅜ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12 밍재야 일해라 소처럼 일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