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수기 어디가 베스트일까요

작성자에이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92 목록 댓글 9

다른 사람 집이긴 한데
구조는 같아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12 사이즈를 알려주서야....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사이즈는 어디나 가능해서
  • 작성자수달덕후 | 작성시간 26.06.12 밥솥자리 밥솥은 자주 손 안가도 되는데 정수기는 자주 감 계속 물 뜨고 요리할때도 물 받아서 써야 하니, 밥솥은 전기포트쪽으로 이동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자리가 베스트겠져?치워야겠당
  • 답댓글 작성자수달덕후 | 작성시간 26.06.12 에이사 넹 밥솥은 밥 먹을때만 뜨기만 하면 되서 굳이 저 저리 아니어도 될 것 같아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