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 집이긴 한데
구조는 같아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STP 작성시간 26.06.12 사이즈를 알려주서야....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사이즈는 어디나 가능해서
-
작성자수달덕후 작성시간 26.06.12 밥솥자리 밥솥은 자주 손 안가도 되는데 정수기는 자주 감 계속 물 뜨고 요리할때도 물 받아서 써야 하니, 밥솥은 전기포트쪽으로 이동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저자리가 베스트겠져?치워야겠당
-
답댓글 작성자수달덕후 작성시간 26.06.12 에이사 넹 밥솥은 밥 먹을때만 뜨기만 하면 되서 굳이 저 저리 아니어도 될 것 같아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