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중계진들 많이 아프시겠네요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작성시간26.06.12|조회수19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도 골골댈테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룰루엄마 |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