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축구하는지도몰랐... 작성자에라이곰팅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9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도 국대경기도가고그랬는데...ㄹㅇ 엌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라이곰팅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ㄹㅇ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12 1~2년 안봤는데 아예 월드컵한대서 켜서 일단 보는중ㄷㄷ 답댓글 작성자에라이곰팅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그런데응원은해야죠ㅠ 작성자백수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그냥 켜서 보는중 예전 같은 설렘이나 기대는 없음 답댓글 작성자에라이곰팅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그건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