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실...축구하는지도몰랐...

작성자에라이곰팅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91 목록 댓글 8

그래도 국대경기도가고그랬는데...
ㄹㅇ 엌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라이곰팅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ㄹㅇ
  •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12 1~2년 안봤는데 아예 월드컵한대서 켜서 일단 보는중ㄷㄷ
  • 답댓글 작성자에라이곰팅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그런데
    응원은해야죠ㅠ
  • 작성자백수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그냥 켜서 보는중 예전 같은 설렘이나 기대는 없음
  • 답댓글 작성자에라이곰팅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그건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