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밥 (마지막)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12|조회수225 목록 댓글 35

설레발 치기 싫어서 말안했는데
사실 저번에 면접본거 붙음
왜 합격했는지 아직도 모름
밥 먹기 싫어서 마지막날은 컵라면
22일부터 새회사 출근띠
새회사가면 밥 올릴 계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원 지 안 | 작성시간 26.06.12 축하합니다 이제 함바집은 ㅂㅂ 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긴머리 정다은 | 작성시간 26.06.12 헐 새 밥상 기대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