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마지막)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12|조회수225 목록 댓글 3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설레발 치기 싫어서 말안했는데사실 저번에 면접본거 붙음왜 합격했는지 아직도 모름밥 먹기 싫어서 마지막날은 컵라면22일부터 새회사 출근띠새회사가면 밥 올릴 계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작성자원 지 안 | 작성시간 26.06.12 축하합니다 이제 함바집은 ㅂㅂ 인가요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작성자긴머리 정다은 | 작성시간 26.06.12 헐 새 밥상 기대할게요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