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승만 해도 32강은 거진가죠? 작성자관자구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2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무만 해도 운좋으면 그럴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12 2무 1패도 가능하다든데 이론상 답댓글 작성자관자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3등중 4팀빼면 다올라가니 그럴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