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려쥬세요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12|조회수72 목록 댓글 9

오후 뷰터 제가 회사에서 제일 싫어하는 상사랑 둘이 있게 생김
심지어 옆자리임
아 진짜 최악이다 어쩌지
싸움 날거 같음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똥꾸빵꾸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ㅎ만해도 좋다
  • 작성자컴온NA | 작성시간 26.06.12 노캔쓰죠 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개꼰대라 귓구몽에 뭐 끼유고 잇냐고 ㅈㄹ 할듯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컴온NA | 작성시간 26.06.12 정 대 만 맑눈광 레쓰고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2 ㅇㅃ?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