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려쥬세요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12|조회수7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후 뷰터 제가 회사에서 제일 싫어하는 상사랑 둘이 있게 생김심지어 옆자리임아 진짜 최악이다 어쩌지싸움 날거 같음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똥꾸빵꾸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ㅎ만해도 좋다 작성자컴온NA | 작성시간 26.06.12 노캔쓰죠 ㅋㅋ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개꼰대라 귓구몽에 뭐 끼유고 잇냐고 ㅈㄹ 할듯 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컴온NA | 작성시간 26.06.12 정 대 만 맑눈광 레쓰고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2 ㅇㅃ?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