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미네????? 작성자FC BARÇA2|작성시간26.06.12|조회수17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코 개못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12 네드베드 로시츠키 체흐 다 안나왔때요 주전아님 ㅡㅡ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12 사실 주도하눈게 정배였음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12 상대 3.2군입니다 ㅡㅡ 체흐 로시츠키 네드베드 얀콜러 휴식임 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