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야 박스안에 공격수 좀 넣어야할듯 오현규 황희찬 조규성 작성자급류 모순|작성시간26.06.12|조회수10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셋 다 괜찮은 자원이잖아 흥민이형 이제 환갑이라 혼자는 어렵다고 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아자르 | 작성시간 26.06.12 전통 포워드 스타일이 아닌데 왜 원톱으로 쓰는거지 답댓글 작성자급류 모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하 지금도 이무도 없는 게 말이 됨? 개열밷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