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앞에 주문만 13개 밀림ㄷㄷㄷㄷ
어쩐지 주문접수에 아무것도 안떴는데 사람 꽉찬게 이상하더라니...
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EADPOO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안그래도 저도 처음에 맥날 갈까 하다가 사람 미어터진다는 글 보고 안갔어요 ㄷㄷㄷ 축구때문에 많이들 오시는가보네요.
-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작성시간 26.06.12 저희도 짜장면 시켜먹으면서 볼랬는데 주문 1시간 반 기다릴거면 그래라 해서 포기함 ㅋㅋ
-
답댓글 작성자DEADPOO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하필 점심시간+월컵 예선전이다보니 사람이 많네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작성시간 26.06.12 지금 맥도날드도 미쳤음
-
답댓글 작성자DEADPOO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빠른식사를 기원합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