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갑자기 김이 팍새네요 작성자죽쟈내일|작성시간26.06.12|조회수40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이기고 조별리그 2위만해도 16강바로가는거아니네요ㅠ바껴가지고,,,16강은확정이네 그러고있었는데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 작성시간 26.06.12 바뀌었어용? 답댓글 작성자죽쟈내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렇다네요참가국이늘어서요 답댓글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 작성시간 26.06.12 죽쟈내일 아 오히려 좋네요 32강이 신설되고 추가 팀이 더 뽑히네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