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기력만 보면 재밌었나요?

작성자자몽맛 크로플|작성시간26.06.12|조회수312 목록 댓글 5

결과만 봐서 경기력을 모르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아자르 | 작성시간 26.06.12 후반전엔
  • 작성자박선영 아나운서 | 작성시간 26.06.12 전반은 노잼
  • 작성자아리곤 | 작성시간 26.06.12 다른나라 사람들이면 개노잼이었을듯 후반은 볼만했음
  • 작성자Goodtome | 작성시간 26.06.12 후반은 괜춘
  • 작성자말장난입니다 | 작성시간 26.06.12 골 장면 빼고는 그렇게 재미는 없었어요 골문 근처까지만 오~하고 슈팅에선 아...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