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력만 보면 재밌었나요? 작성자자몽맛 크로플|작성시간26.06.12|조회수31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결과만 봐서 경기력을 모르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아자르 | 작성시간 26.06.12 후반전엔 작성자박선영 아나운서 | 작성시간 26.06.12 전반은 노잼 작성자아리곤 | 작성시간 26.06.12 다른나라 사람들이면 개노잼이었을듯 후반은 볼만했음 작성자Goodtome | 작성시간 26.06.12 후반은 괜춘 작성자말장난입니다 | 작성시간 26.06.12 골 장면 빼고는 그렇게 재미는 없었어요 골문 근처까지만 오~하고 슈팅에선 아...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