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번 월드컵 경기때는 사람 더 많아질 듯 ㅋㅋㅋ 작성자배고픈하마|작성시간26.06.12|조회수9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보던 사람들도 1승 챙겼다고 하면 챙겨볼테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