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오늘 경기보면서 좀 슬펐음... 우리 시대 영웅이 이제 퇴장을 준비하는구나 하면서 ㅠ
예전에 엔드게임 끝날때 캡틴, 아이언맨 졸업시키면서 느낀감정
= 토이스토리 4에서 버즈랑 우디가 주인공을 떠나갈때 느낀 감정
이런 느낌..
다음검색
손흥민 오늘 경기보면서 좀 슬펐음... 우리 시대 영웅이 이제 퇴장을 준비하는구나 하면서 ㅠ
예전에 엔드게임 끝날때 캡틴, 아이언맨 졸업시키면서 느낀감정
= 토이스토리 4에서 버즈랑 우디가 주인공을 떠나갈때 느낀 감정
이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