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뭔가 오늘 손흥민 퇴장하는거 너무 슬펐음.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작성시간26.06.12|조회수1,518 목록 댓글 7

손흥민 오늘 경기보면서 좀 슬펐음... 우리 시대 영웅이 이제 퇴장을 준비하는구나 하면서 ㅠ

 

예전에 엔드게임 끝날때 캡틴, 아이언맨 졸업시키면서 느낀감정

 

= 토이스토리 4에서 버즈랑 우디가 주인공을 떠나갈때 느낀 감정

 

이런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4 맞아용. 4도 마지막에 돌아갈 기회가 있었는데 아이가 많이 큰 모습 보면서 발걸음 돌려요
  • 작성자고지햄 | 작성시간 26.06.12 안본사람들 오해할라요. 교체됐다고해줘요ㅋㅋ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2 교체요..
  • 작성자정회원바라기 | 작성시간 26.06.12 윙톱한번 보고싶음 톱말고 ㅠㅠ
  • 작성자르상티망 | 작성시간 26.06.12 카드 받고 퇴장인줄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