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탁스도 섬네일 보이면 좋을 것 같아서 AI 딸깍 했더니 잘 뽑아주네요 작성자안아줘요~|작성시간26.06.12|조회수1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행착오를 좀 거치긴 했지만 잘 만들어줬네요 ㄷㄷㄷ지피티는 신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hopper | 작성시간 26.06.12 사슴보러감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2 오!!! 답댓글 작성자안아줘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완전 쏠쏠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