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월드컵은 어쩔수없음ㅋㅋㅋㅋㅋ
-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12
몰래본거임
-
작성자Hakuna Matata
|
작성시간
26.06.12
평일 11시? 이거 참을 수 없거든요ㅋㅋ
-
작성자황신
|
작성시간
26.06.12
11시가 곧 점심시기도해서 회사별로 월드컵 시청관련 공지 많이 내려온듯 ㅋㅋ
-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
작성시간
26.06.12
482만명 에
한 티비에 열댓명씩 달라붙은곳도 많을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