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한민국에 월루들 이렇게 많다니...

작성자WJSN 이루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664 목록 댓글 13

월드컵 안본다매요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월드컵은 어쩔수없음ㅋㅋㅋㅋㅋ
  •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12 몰래본거임
  • 작성자Hakuna Matata | 작성시간 26.06.12 평일 11시? 이거 참을 수 없거든요ㅋㅋ
  • 작성자황신 | 작성시간 26.06.12 11시가 곧 점심시기도해서 회사별로 월드컵 시청관련 공지 많이 내려온듯 ㅋㅋ
  •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 작성시간 26.06.12 482만명 에
    한 티비에 열댓명씩 달라붙은곳도 많을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