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은.월드컵이긴 하다
엌 근데 우리나라 다음 경기
다음주 금욜이네
원래 이렇게 텀이 길었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맛집
-
작성자미카미 작성시간 26.06.12 클로제 때문에 여태 독일 응원했지만 이번엔 케인이 멱살캐리 해서 잉국이 우승좀 해봤음 좋겠네여
우리 케인 발롱 드는거 보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큰경기에 사라지는.남자 과연
-
작성자보루 작성시간 26.06.12 출전국이 많아지니 텀도 길어져서, 선수들 체력안배도 좋을거 같긴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저 도파민이 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