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년 웨딩스냅 예약했는데

작성자부천시민|작성시간26.06.12|조회수270 목록 댓글 8

제주도에서 촬영할건데 예약 진짜 빡세네요
다행히 웨딩촬영 & 영상촬영 다 예약 성공했는데
금액이 꽤 나가게 될듯
아 이제 다이어트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2 꺄옥 재밋겍당
  • 작성자일이가있네 | 작성시간 26.06.12 제주스냅 좋긴한데 체력적으로 빡셈ㅜ
  • 답댓글 작성자이경영 | 작성시간 26.06.12 숙소오자마자 쓰러져서 잠듬 ㅋㅋㅋ 진짜 피곤함 제주스냅 근데 찍어보니 재밌었음
    아쉬움도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