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웨딩스냅 예약했는데 작성자부천시민|작성시간26.06.12|조회수27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주도에서 촬영할건데 예약 진짜 빡세네요다행히 웨딩촬영 & 영상촬영 다 예약 성공했는데금액이 꽤 나가게 될듯아 이제 다이어트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2 꺄옥 재밋겍당 작성자일이가있네 | 작성시간 26.06.12 제주스냅 좋긴한데 체력적으로 빡셈ㅜ 답댓글 작성자이경영 | 작성시간 26.06.12 숙소오자마자 쓰러져서 잠듬 ㅋㅋㅋ 진짜 피곤함 제주스냅 근데 찍어보니 재밌었음아쉬움도있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