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6시 약속인데 아직도 2시간 반이나 남았네요ㅠㅠ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12|조회수362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갤탭에 드라마 켜놓고 3시간째 성경노트 쓰고 있었는데 탭이랑버즈 배터리 떨어져서 충전기꼽아놓고 멍때리는 중....기다리는것도 슬슬 지겹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목소리 안나옴요 힝잉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12 게임 하나 하면 시간 뚝딱인데!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건 인정!!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12 텀블러 가져감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띠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