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는 정말 위험하다 작성자센타우르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415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먼지쌓일틈이없던키보드위 | 작성시간 26.06.12 어우 어린 거 같은데 ㅜㅜ 오토바이는 진짜 인생 살면서 절대 안 탈 예정임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2 진짜 그냥 순간임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12 병원에서 일하는데 오토바이 타는 사람은 진짜 바보임 바보..천하의 바보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12 어우 작성자이이잉치킨 | 작성시간 26.06.12 리터급은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