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c 나오기 전에 스토리 얼른 밀어야겟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이태 작성시간 26.06.12 도반(도탁스 반쵸라는뜻 ㅎ)
-
작성자캔디애플레드 작성시간 26.06.12 저도 이거 스페셜로 풀렸을때 하다가 잠깐 멈춰놨는데 기간 끝나서 못했었는데 오늘 구매햐서 다시 할려구요
-
작성자Hell Yeah 작성시간 26.06.12 이거 너무 대사가 많아서 손이 안가던데… 재밌나요??
-
작성자파르타슈 작성시간 26.06.12 이번에 할인하길래 사려는데 이치반 있는걸로 사야되나요
-
작성자조썽 작성시간 26.06.12 인어마을 가고 나서 급 흥미가 떨어짐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