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거킹 롱치킨버거 ???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12|조회수95 목록 댓글 6

개맛업네요
제가 어지간하면 개 까지 써가며 맛없다고 안하는데
와.. 노맛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12 치킨킹드셔보셈 존맛임
  • 작성자Mickey Mouse | 작성시간 26.06.12 마싯는뒝...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햄부기 | 작성시간 26.06.12 버거킹 햄버거 중 그게 1황인데....
  • 작성자핫독핫독핫디기리독 | 작성시간 26.06.12 걍 마요네즈 양상추 닭가슴살 패티라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