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리센느 연습생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죽순테타|작성시간26.06.12|조회수298 목록 댓글 6

사투리편 카페 가서
저희 아세요? -> 아뇨
원이언니랑 제나가 여기서 촬영을.. -> 아 들었어요
다시 촬영왔어요 제가 원이고 얘가 제나예요 -> 아 제가 잘 몰라서....

원이 언니 못알아본다니깐~~ 안유명해~

구라치고 바로 티배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돌태형OUT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얘네 예능 개잘함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성찰 | 작성시간 26.06.12 ㅋㅋ 삼대장 등장함 개웃기네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예능고수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