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치킨ㅊㅊ좀 작성자법무부|작성시간26.06.12|조회수5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치토스치킨 2조각먹고물려서 남긴경험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12 반반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12 땡초 작성자Mickey Mouse | 작성시간 26.06.12 고추화삭? 그거 먹어보죵 아님 치필링?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12 매운거 좋아한다 땡초(불닭급인데 ㄹㅇ 맛깔나게 매움)매콤한거 좋아한다 화삭(신라면보다 안매움)무난한게 좋다 양반후반치즈 환장한다 치필링 작성자파 란 | 작성시간 26.06.12 땡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