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리브 9회말 2아웃 역전 만루홈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자동사냥|작성시간26.06.12|조회수1,19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지막 1분을 위해 하루종일 존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왜옹 | 작성시간 26.06.12 발가락 다리찢기 ㅋㅋ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 작성시간 26.06.12 아 발가락 다리찢기에서 터짐 ㅋㅋㅋ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12 저거 때문에 앞에 내용 기억도 안남 ㅋㅋㅋㅋ 작성자락싸에서 넘어옴 | 작성시간 26.06.12 미친게 분명함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