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 ㅇㅈㄹ로 주차해놔서 전화함

작성자후지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352 목록 댓글 7

이지랄로 대놔서 걍 옆에 대버림(제가 우측차)
내일 조수석으로 차타고 싶은거 아니면 지금 내려오시라고 전화함
내려오니까 한 60대 차주였음

"나야 주차하고 그냥 집들어가면 그만인데 그쪽은 어떻게 타실건데요?" 하니까 "아... 차좀 빼주실래요?" ㅇㅈㄹ
그래도 금방 내려와서 탈 수 있게 차 빼주고 저 차 제대로 댄거 확인하고 그 자리에 다시 댐
끝까지 미안하단 말은 안함 ㅂㅅ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12 차를 개좆같이 대놨네 ㅋㅋ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 작성자ysysaby | 작성시간 26.06.12 착하시네 전 전화안해줌 그냥댐 ㅋㅋ
  • 작성자아이스박스박스 | 작성시간 26.06.12 차를 네모 안에 넣어
  • 작성자지토 선생 | 작성시간 26.06.12 와 님 보살이시네. 그걸 전화하시다니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