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랄로 대놔서 걍 옆에 대버림(제가 우측차)
내일 조수석으로 차타고 싶은거 아니면 지금 내려오시라고 전화함
내려오니까 한 60대 차주였음
"나야 주차하고 그냥 집들어가면 그만인데 그쪽은 어떻게 타실건데요?" 하니까 "아... 차좀 빼주실래요?" ㅇㅈㄹ
그래도 금방 내려와서 탈 수 있게 차 빼주고 저 차 제대로 댄거 확인하고 그 자리에 다시 댐
끝까지 미안하단 말은 안함 ㅂㅅ이
다음검색
이지랄로 대놔서 걍 옆에 대버림(제가 우측차)
내일 조수석으로 차타고 싶은거 아니면 지금 내려오시라고 전화함
내려오니까 한 60대 차주였음
"나야 주차하고 그냥 집들어가면 그만인데 그쪽은 어떻게 타실건데요?" 하니까 "아... 차좀 빼주실래요?" ㅇㅈㄹ
그래도 금방 내려와서 탈 수 있게 차 빼주고 저 차 제대로 댄거 확인하고 그 자리에 다시 댐
끝까지 미안하단 말은 안함 ㅂ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