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웨이트 하시는분들 복근은 따로하세여???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 목록 댓글 11

3분할로 해서 그런가
월화수
목금토
일 - 휴식

복근 언제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밤 양 갱 | 작성시간 26.06.12 근육통때문에 2일 or 3일에 한번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삼일에한번!
  •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 작성시간 26.06.12 주 3회 총 24세트해요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하루에 8셋 ㄷㄷ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 작성시간 26.06.12 또다시으악 일 화 목 일케 나눠서해요.
    일요일은 케이블크런치&행레레 슈퍼세트 4세트, 중량 러시안 트위스트
    화요일은 중량 디클라인 싯업이랑 AB롤아웃
    목요일은 행레레랑 케이블 우드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