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할로 해서 그런가
월화수
목금토
일 - 휴식
복근 언제하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밤 양 갱 작성시간 26.06.12 근육통때문에 2일 or 3일에 한번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이삼일에한번!
-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시간 26.06.12 주 3회 총 24세트해요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하루에 8셋 ㄷㄷ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시간 26.06.12 또다시으악 일 화 목 일케 나눠서해요.
일요일은 케이블크런치&행레레 슈퍼세트 4세트, 중량 러시안 트위스트
화요일은 중량 디클라인 싯업이랑 AB롤아웃
목요일은 행레레랑 케이블 우드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