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맛있나요 작성자하와우|작성시간26.06.12|조회수5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미 시키긴 했는데 드셔보신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고개가짖습니다 | 작성시간 26.06.12 비싸서 그렇지순살 양반후반 진짜 맛있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