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머리에서 나고야랑 요나고랑 섞였어요 ㅋㅋㅋ

작성자스파이시 치킨 버거|작성시간26.06.12|조회수65 목록 댓글 2

지인이 나고야 여행간다고 하길래
거기 안다고 유튜브에서 봤다고 이야기했거든요.
미소카츠가 유명한 거랑 패션 쇼핑하기 좋다는 건 맞았는데
요나고라고 약간 시골마을 같은데가 있는데
거기랑 섞어서 시골이라 사람도 없고 좋겠네요라고 했는데 ㅋㅋㅋ
나고야가 약간 우리나라로 치면 동탄이나 일산 하남스타필드 같은 느낌인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육식맨 나고야랑 주우재 요나고랑 섞였나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12 나고야 대전정도에요 ㅋㅋ 그래도 도쿄 오사카 다음 크기라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스파이시 치킨 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짱 큰 도시였네요 ㅋㅋㅋ
    아는 척 좀 해봤는데
    창피합니다 ㅋㅋㅋ 이불킥 각이에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