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영상 별 생각없이 보다가 막판에 '발가락 다리 찢기' 보고 개터짐 작성자Max Dowman|작성시간26.06.12|조회수37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탱이 없네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은s | 작성시간 26.06.12 얼마나, 잔짜 컨셉을 뭐라도 잡고 싶었던 건지 감도 안옴ㅋㅋㅋㅋ 작성자Avalanche | 작성시간 26.06.12 저도 도탁에서 발가락으로 개인기한다는거 대충 스포당하고 갔는데도 발가락 다리찢기는 ㄹㅇ 저항없이 터짐 ㅋㅋ 작성자겨생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유튜브보면서 오랜만에 육성으로 웃음 ㅋㅋㅋㅋ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13 체급 미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