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드리드 여행 끝

작성자일이가있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1,933 목록 댓글 14




마드리드는 이틀이면 충분할 것 같네요
육식맨이 다녀온 스테이크집갔는데 이베리코 스테이크
미쳐씀
https://maps.app.goo.gl/7GeiPC3RkyrGm7U86?g_st=ic 마드리드가는분들은 꼭가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이가있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ㅇㅈㅇㅈ
  • 작성자에릭맘 | 작성시간 26.06.13 크.. 역시 스페인 음식 존맛
  • 답댓글 작성자일이가있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ㅇㅈㅇㅈ
  • 작성자나빼고다잘돼 | 작성시간 26.06.13 내년 이강인오면 가고싶습니다
  • 작성자Lennon Legend | 작성시간 26.06.13 지금도 더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