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혹시 지금 페북 잘 되나요>?

작성자pengsoo|작성시간26.06.12|조회수115 목록 댓글 6

확인할거 있어서 오랜만에 들어가려는데
에러메세지 뜨면서 들어가지지를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pengso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있져 ㅋㅋ 대부분 인스타로 넘어가긴했지만요
  •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 작성시간 26.06.12 지금 인스타더 터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pengso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 글쵸?? 저만 문제인줄알았네요
  • 작성자군기반장 | 작성시간 26.06.12 인스타 페북 다 안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pengso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아무짓도 안했는데 밴당한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