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시가 다되가는데 왜 안졸린가 했더니만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13|조회수170 목록 댓글 0

아까 축구 보면서 술마셨더니 축구 끝나고 급졸려서 2시간 잤거든요

낮잠 풀파워로 자서 그런거였네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