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디스클로져데이 후기 (스포x)

작성자일라오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251 목록 댓글 1

이건 호불호를 떠나서 그냥 영화가 작위적임.

1시간짜리 영화를 3시간으로 주욱 늘여놓기만 했음.

스포 없이 말하면 이거 이상 할 얘기도 없네요;;

미지와의 조우 느낌 다시 내고싶었던 스필버그영감은 개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루살yi | 작성시간 26.06.13 조지밀러가 매드맥스3 찍고 몇십년 뒤에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를 만들었는데 영화보고나니깐 뺑반을 만든 느낌이였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