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클로져데이 후기 (스포x) 작성자일라오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25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건 호불호를 떠나서 그냥 영화가 작위적임. 1시간짜리 영화를 3시간으로 주욱 늘여놓기만 했음.스포 없이 말하면 이거 이상 할 얘기도 없네요;;미지와의 조우 느낌 다시 내고싶었던 스필버그영감은 개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루살yi | 작성시간 26.06.13 조지밀러가 매드맥스3 찍고 몇십년 뒤에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를 만들었는데 영화보고나니깐 뺑반을 만든 느낌이였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