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뜰폰 평생 월 110원 요금제 나옴 (새로 유심 사야함)

작성자정채연|작성시간26.06.13|조회수1,072 목록 댓글 40

선착순이 아니라 기간까지라서 여유 있음

오늘은 토요일이라 번호 이동은 8시까지 가능하고

월요일 화요일까지 다 받아줌 ㄷㄷ

이런 핫딜 요금제는 유심은 제공 안해줘서 편의점에서 원칩 사야함

이 요금제는 통화 문자 무제한 데이터 다쓰면 5메가로 이음

일반 유심 무료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채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리그앙인 상담사 개통->미보유->일반 유심 선택하면
    유심 무료로 보내줍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그앙인 | 작성시간 26.06.17 정채연 감사함다 !!
  • 답댓글 작성자리그앙인 | 작성시간 26.06.17 정채연 저 한가지만 더 여쭤볼게요 일반유심으로하면 애플패이 안되나요? Nfc로 해야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정채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리그앙인 애플페이만 쓰실거면 일반 유심으로도 되는데
    교통카드도 쓰실거면 NFC 유심 사셔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리그앙인 | 작성시간 26.06.17 정채연 넵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