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모하러 왔는데 난리가 났네요

작성자bloodborne2|작성시간26.06.13|조회수567 목록 댓글 6

대기실 만석

서서 기다리는 사람도 있고

한 명이 대기한지 1시간이 넘었다

말하니까 여기저기서 다들 1시간 넘었다 난리

난리도 아니야아아아!!!!!

왜 저렇게 화를내냐 싶었지만

나도 1시간 20분 기다림 쉣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13 ㄷㄷㄷ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13 이런거때문에 보통 예약 잡아서 돌릴텐데
  • 작성자세상이말년 | 작성시간 26.06.13 시간대별로 예약하지않나 예약안한사람들 겹쳐서 그런가
  • 답댓글 작성자bloodborne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대부분 예약한 사람들 ㄷㄷ
  • 답댓글 작성자세상이말년 | 작성시간 26.06.13 bloodborne2 홀리몰리네요 ㄷㄷ 병원에서 시간중복으로 잡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