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이 급 1티어 된건가 작성자에이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31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쩌넹정산도 곧 받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3 좋겠다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냥 국내에서는 타돌들 컴백도 다 흡수 해버린 느낌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3 에이사 그럼 안되는뎅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이사 커뮤는 그렇게 된듯 월드컵 이슈도 있고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3 에이사 울애들 담주인데 안됨안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