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 나온지 5분만에 신천지 두팀 마주침 ㅋㅌ 작성자나..아니라니까|작성시간26.06.13|조회수16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랄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13 인상얘기하나요?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나..아니라니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인상 얘기하기전에 얘기좀 들어봐요 하는데 바로 컷함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