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4 프로 쓰시는 분 어때요? 작성자Rokudenashi|작성시간26.06.13|조회수1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어폰 바꿔야하는데일반 버즈4 보단 버즈4 프로가10만원 더 비싸긴 하지만더 좋아보이더라고요정가 주고 사면 바보라던데어디서 사셨나요?실사용감도 궁금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Yholics | 작성시간 26.06.13 저는 패밀리몰에서 샀고 2프로 쓰다 넘어와서 좋네요ㅋㅋ 작성자개발새발 | 작성시간 26.06.13 당근에서 28인가? 주고 샀어용qcy t13 쓰다가 넘어왔는데 제가 엄청 막귀라 그런지 음질 차이는 못느낌,, 그래도 노캔 성능은 만-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