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갤럭시 버즈4 프로 쓰시는 분 어때요?

작성자Rokudenashi|작성시간26.06.13|조회수134 목록 댓글 2

이어폰 바꿔야하는데
일반 버즈4 보단 버즈4 프로가
10만원 더 비싸긴 하지만
더 좋아보이더라고요
정가 주고 사면 바보라던데
어디서 사셨나요?

실사용감도 궁금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holics | 작성시간 26.06.13 저는 패밀리몰에서 샀고 2프로 쓰다 넘어와서 좋네요ㅋㅋ
  • 작성자개발새발 | 작성시간 26.06.13 당근에서 28인가? 주고 샀어용
    qcy t13 쓰다가 넘어왔는데 제가 엄청 막귀라 그런지 음질 차이는 못느낌,, 그래도 노캔 성능은 만-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