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껏 예열하고 넣으라는 모든 조리설명에서 한번도 예열 지킨 적 없음
예열 뭐하러 함? 그냥 처음부터 넣고 더 돌리면 되잖슴
이라는 생각이었는데
저렇게 예열 해야하는 이유를 적어주면 내가 납득을 하잖아 어??
아랫사람한테 일 시킬 때도 저는
이거 이렇게 해주세요 라고만 하지 않음
이렇게 해야 이렇게 되니까 이렇게 해주세요 식으로
그렇게 해야되는 이유를 항상 같이 말해줌
아무튼 이제부터 예열 잘 하겠읍니다
이상 뻘글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저도 동의함 ㅋㅋ 아마 밑에 직원은 저를 까다로운 상사 라고 생각하고 있을 거예요
쫌 줄일 필요가 있다고 어제도 일하면서 느낀 게
제가 너무 이것 저것 다 챙기려고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알아서 하게 놔둬도 되는 것들도 있는데
근데 ㅅㅂ 제가 안보고 놔두면 존나 다 틀려있어서 자꾸 참견하고 하나하나 알려주게됨!!!!!!!!!!!!!!!! -
작성자NCL, 작성시간 26.06.13 엑 전 무조건 예열하는데
-
작성자조로성님 작성시간 26.06.13 명분이 있다 아입니꺼~
-
작성자둘기얏2 작성시간 26.06.13 좋은 마인드 칭찬함
아랫사람은 일하기편할듯 -
작성자퀸 원챔 다이야 도전 작성시간 26.06.13 저도 글쓴이님 같은 성격이긴한데,
그 이유를 찾는거는 본인 몫이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