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사에 이유를 꼭 말해줬으면 좋겠음

작성자새벽을 헤엄쳐|작성시간26.06.13|조회수325 목록 댓글 12

 

여태껏 예열하고 넣으라는 모든 조리설명에서 한번도 예열 지킨 적 없음

 

예열 뭐하러 함? 그냥 처음부터 넣고 더 돌리면 되잖슴

 

이라는 생각이었는데

 

저렇게 예열 해야하는 이유를 적어주면 내가 납득을 하잖아 어??

 

아랫사람한테 일 시킬 때도 저는

 

이거 이렇게 해주세요 라고만 하지 않음

 

이렇게 해야 이렇게 되니까 이렇게 해주세요 식으로

 

그렇게 해야되는 이유를 항상 같이 말해줌

 

아무튼 이제부터 예열 잘 하겠읍니다

 

이상 뻘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저도 동의함 ㅋㅋ 아마 밑에 직원은 저를 까다로운 상사 라고 생각하고 있을 거예요
    쫌 줄일 필요가 있다고 어제도 일하면서 느낀 게
    제가 너무 이것 저것 다 챙기려고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알아서 하게 놔둬도 되는 것들도 있는데
    근데 ㅅㅂ 제가 안보고 놔두면 존나 다 틀려있어서 자꾸 참견하고 하나하나 알려주게됨!!!!!!!!!!!!!!!!
  • 작성자NCL, | 작성시간 26.06.13 엑 전 무조건 예열하는데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13 명분이 있다 아입니꺼~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13 좋은 마인드 칭찬함
    아랫사람은 일하기편할듯
  • 작성자퀸 원챔 다이야 도전 | 작성시간 26.06.13 저도 글쓴이님 같은 성격이긴한데,
    그 이유를 찾는거는 본인 몫이라고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