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바꿈 이슈로 업뎃 쭉 막아놨다가 어쩔수없이 업뎃했는데 별거 없는데요 시발 자꾸 뭐가 뜨는건지 시발 겜 오픈챗 누르는데 숏폼이 뜨는건지 병신 업데이트 안보고 싶은데 시발 소식은 또 뭔데 하트 쳐눌리네요 십새끼가
예..업뎃 막아놓으신분들 끝까지 유지하십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곰탱곰탱곰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하 숏폼부터 뜨는거 폰 부시고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똥꾸빵꾸우 작성시간 26.06.13 곰탱곰탱곰탱 요즘 가끔 광고문자 올 때 지금 버전에선 볼 수 없다는데 절대 업데이트 안하고있어욬ㅌㅋㅋㅋ 진짜 끝까지 버텨,,
-
답댓글 작성자곰탱곰탱곰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똥꾸빵꾸우 절대하지마십쇼 카톡 없애고싶읍니다
-
작성자コクリコ坂から 작성시간 26.06.13 예전으로 돌린다고 하더니 아니었군요
-
답댓글 작성자곰탱곰탱곰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픈톡 누르면 자꾸 숏폼 부터 나와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