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당 받는 알바 중인데, 주말 출근 너무 개꿀임

작성자창민|작성시간26.06.13|조회수189 목록 댓글 2

월급쟁이 시절엔 ㅅㅂ나가도 월급에 변화 없는데 왜함? 이었는데

일당 알바 하니까 평일보다 주말이 더 꿀임

2시간에서 많게는 4시간 평일보다 덜 일하는데 일당이 똑같음ㅋㅋㅋㅋ

내일도 5시간 20만원 벌러 감 벌써 신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훈훈한 도탁스 | 작성시간 26.06.13 시급 4만원 달달한데요?!
  • 작성자WINTER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