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쟁이 시절엔 ㅅㅂ나가도 월급에 변화 없는데 왜함? 이었는데
일당 알바 하니까 평일보다 주말이 더 꿀임
2시간에서 많게는 4시간 평일보다 덜 일하는데 일당이 똑같음ㅋㅋㅋㅋ
내일도 5시간 20만원 벌러 감 벌써 신난다
다음검색
월급쟁이 시절엔 ㅅㅂ나가도 월급에 변화 없는데 왜함? 이었는데
일당 알바 하니까 평일보다 주말이 더 꿀임
2시간에서 많게는 4시간 평일보다 덜 일하는데 일당이 똑같음ㅋㅋㅋㅋ
내일도 5시간 20만원 벌러 감 벌써 신난다